[JAVA – SpringMVC] SDK 적용방법

2019.04.04

본 개발가이드는 주소링크에서 제공하는 주소 API를 쉽고 빠르게 시스템에 연동할 수 있도록, 주소 API 예제를 통해 ‘개발환경 구성’ 방법을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 JAVA Spring MVC 기반으로 제작

  • Java JDK v1.6 최적화

  • API 호출과 응답에 사용되는 메시지 인코딩 방식은 “UTF-8 Character-Set” 적용

1. SDK 이용방법 안내

SDK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I 상품 라이브러리 추가를 위한 ‘Maven 업데이트’ 와 통신전문 보안에 사용되는 ‘인증정보 설정’ 이 필요합니다. 다음의 설명에 따라 SDK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Maven 업데이트

예제 프로젝트에 주소링크 라이브러리를 추가하기 위해서 “pom.xml” 파일에 다음의 코드가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SDK 샘플 프로젝트의 Maven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Maven 업데이트 이후 샘플 파일의 한글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해당 파일의 Character-Set을 ‘UTF-8’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정보 설정

Maven 업데이트 완료 후 “servlet-context.xml” 링크아이디(LinkID)와 비밀키(SecretKey)를 주소링크 가입시 발급받은 링크아이디와 비밀키로 수정하면 인증정보 설정이 완료됩니다.

▼ [참고] 인증관련 에러별 트러블 슈팅(Trouble Shooting)

1. 에러코드 : -99010004, “유효한 요청 시간이 아닙니다.”  [바로가기]
2. 에러코드 : -99010007, “권한요청 정보의 서명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바로가기]

▼ [참고] 언어별 SDK 개발가이드

주소링크 서비스 주소 API 이용절차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주소링크 서비스 주소 API 이용절차   [바로가기]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링크허브 개발팀 정요한 과장 / T.1600-9854 / D. 070-4304-2991/ E. code@linkh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