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연동 전문서비스 링크허브 개발가이드 블로그 오픈

2016.09.20

안녕하세요.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링크허브 입니다.

링크허브에서는 API 상품의 편리한 연동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가이드 블로그(http://blog.linkhub.co.kr)를 오픈 하였습니다. 개발가이드에서는 API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사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연동개발 기술과 개발환경 구성 이슈를 중점적으로 제공함으로써, API 상품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발빠른 지침서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링크허브 개발지원 블로그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링크허브 스토리
기업연동 전문서비스 링크허브의 API 상품 소개와 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서비스 이용정보
링크허브와 제휴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API 상품의 이용절차, 연동회원 가입 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 SDK 적용방법
링크허브에서 제공하는 API 상품의 개발언어에 따른 SDK 적용방법을 예시를 들어 설명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
고객사님들께서 링크허브로 자주 문의하는 연동개발 기술과 개발환경 구성 이슈를 Q&A 형식으로 알려드립니다.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이며 함께 할 링크허브의 개발가이드를 지켜봐 주시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링크허브 마케팅팀 이형국 팀장 / T. 1600-8536 / D. 070-4304-2980 / E. hklee@linkhub.co.kr